韓国語をのんびり楽しく勉強中^^ 目指せハングル検定2級


사진은 지난 도요일에 먹은 사라드입니다.
브라이들 용주를 끝난 후에 그 호텔의 치하에
있는 카페에서 먹었습니다.

보시다시피 양이 많아서 빵은 남겼습니다.

그 호델에 갈 때 마다 그 카페에 가기 때문에
점원들과 내 얼굴을 기억하고 웃는 얼굴로 인사
해줍니다.

메뉴 안에는 카레플레이트를 가장 좋습니다.



写真は 先週の土曜日に食べたサラダです。
ブライダル演奏が終わった後、そのホテルの地下にある
カフェで食べました。

ごらんのとおり 量が多いので パンを残しました。

そのホテルへ行く度に、そのカフェへ行くので
店員さんたちが私の顔を覚えて 笑顔で挨拶をしてくれます。

メニューの中では カレープレートが一番好きです。
スポンサーサイト
コメント
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
詰が甘い!!!
くやしいったら!!!また(을) 를 좋아하다を
間違えましたぁぁぁぁ。。
2009/04/27(月) 23:55 | URL | みゅーず #79D/WHSg[ 編集]
사진은 지난 토요일에 먹은 셀러드입니다.
결혼식 연주를 끝낸 후에 그 호텔의 지하에 있는 카페에서 먹었습니다.
..........

그 호텔에 갈 때 마다 그 카페에 가기 때문에 점원들은 제 얼굴을 기억하고 웃는 얼굴로 인사해 줍니다.

메뉴중에서 카페플레이트를 가장 좋아합니다.

2009/04/27(月) 23:32 | URL | kyoung #79D/WHSg[ 編集]
コメントを投稿する
URL:
Comment:
Pass:
秘密: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
 
